브랜드 이름에 숨은 뜻


각 브랜드에는 저마다 회사 창립의 이념과 목표를 가지고 이를 함축적으로 요약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로고를 만듭니다.


그렇다면 세계적인 브랜드들은 어떤 목적을 가지고 이런 로고를 만들었을까요?


▲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다른 브랜드들보다 캐논과 구글이 신기하네요. 특히 구골이 10의 100승이라는 뜻으로 만들어진 이름이라는 것은 정말 신기합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관음이 관음보살 말고 관음 하다의 관음 아닐까" "LG는 럭키 금성이잖아 풀네임 웃음벨임 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