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로 사귀면 안된다는 남자친구 관상 5가지

출처: 인터넷 커뮤니티


대체 어떤 얼굴이길래?
관상가가 말하는 '절대로 사귀지 말아야 할 남자 얼굴'이 있을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있다' 

관상이란 얼굴, 혹은 신체 부위의 특징을 가지고 그 사람의 재수나 운명 등을 판단하는 일을 일컫는다. 보통은 얼굴을 많이 보는데 관상 학자들이 말하는 최고의 관상이 있는가 하면 반대로 최악의 관상이 있다. 그중에서도 미래의 배우자의 관상 이라면 여성들은 솔깃한 이야기가 아닐 수 없다.

관상가들을 찾아가 가장 많이 묻는 질문이 재물복과 연애복 이라고 한다. 이러한 단골 질문은 그만큼 사람들의 관심이 그쪽에 집중되어 있고, 삶에 있어 우선순위를 두고 있어서 라고 볼 수도 있을것이다. 그중 연애에 관해서는 관상가들이 이런사람은 절대 사귀지 말하고 조언해 누리꾼들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 입술에 세로 선이 두드러진 남자.

냉정한 성격으로 깊이 있는 연애를 하기 힘들며 색욕이 강하여 이성을 탐하기 쉽다.


2. 눈썹과 눈 사이가 먼 남자

우유부단한 성격으로 단호하게 유혹을 뿌리치기 어려운 사람으로 많은 여자들과 즐길 가능성이 높다.


3. 콧구멍이 보이는 남자.

돈이 생겨도 주변으로 샐 가능성이 높아 돈복이 없는 남자로 꼽힌다.


4. ‘눈빛’이 탁한 남자.

심성이 곱지 못하고 야비하며 음흉한 성격으로 속내를 알 수 없는 최악의 남자이다.


5. 눈빛의 힘이 없는 남자.

심성이나 성격뿐 아니라 재물복에도 연관되는 만큼 눈빛에 힘이 들어간 사람이 중요하다.

위의 내용이 절대 피해야할 배우자 관상이라고 한다. 한마디로 모든 안좋은 것들은 다 모여 있다는 얘기다. 하지만 관상가들은 하나같이 입을모아 얘기 하길 "관상은 참고일뿐 전적으로 맹신하면 안된다" 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