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여성의 성 상품화가 너무 심하다.


게임의 주요 소비층은 어디일까요? 바로 남자들입니다. 보통 10대에서 20대까지의 남자들이 게임을 많이 소비하죠. 게임사는 이들의 니즈에 맞게 남자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만듭니다. 바로 여자들이 많이 등장하고 여자 캐릭터를 최대한 야하게 만들죠, 최근 많은 단체들이 이런 게임 속 여성의 성 상품화를 문제삼았습니다.


▲  출처: 트위터


하지만 겜덕들은 바로 이를 반박하고 나섰습니다. 영상속에 등장하는 이 캐릭터가 여자가 아니라 남자 케릭터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전한것이죠.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런 ㅆ...." "여자를 그려놓고 남자라고 우기는 십덕 vs 남자를 가져와서 여자라고 우기느 pc 과연 승부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