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좋은거 아닌가..
흰 것은 종이요 검은 것은 글씨구나, 시험지를 봤는데 단 한 문제도 풀
[서울=막이슈] 영화 알라딘의 메나 마수드가 Daily Besat와의
요즘 입시를 앞둔 학부모들 사이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것이 있다. 이
일본 사람들은 디지털을 정말 싫어하는 것 같습니다. 사무실에 앉아서 로
한국에 유학 중인 핀란드인이 귀국 후 느낀점은 무엇일까? 서울메이트